창신대학교 교육체계 | 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비전 |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| |||||||
교육목적 | 국가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스마트 휴먼인재 양성 | |||||||
인재상 |
|
|||||||
핵심역량 | 인성 | 창의융합 | 소통 | 글로컬 | 디지털 |
스마트팩토리학부 전공교육체계 | 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교육비전 | 경남형 스마트팩토리 전문엔지니어 양성 | |||||
교육목표 | 4차 산업혁명 스마트팩토리 구현을 선도할 창의적 · 협력적 · 실천적 운영 · 안전 전문 인력 양성 | |||||
인재상 |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스마트팩토리 분석운영전문가 | 협력적으로 소통하는 스마트팩토리 공정운영전문가 | 지속가능한 실천적 스마트팩토리 안전전문가 | |||
전공역량 | 기초공학 | 지식응용 및 융합 | 문제북석 및 해결 | 공동체의식 및 협업 | 직업윤리 | 진취적 리더쉽 |